에버랜드 판다 체험 전시회 ‘바오하우스’ 어떻길래? 오픈 전 미리보기 총정리 (이용법)
2024년 01월 17일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을 주제로 한 새로운 테마 체험 갤러리 ‘바오 하우스(BAO HAUS)’를 오는 20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바오 하우스는 판다 찐팬들을 위한 테마 전시와 고객 체험을 시즌제로 선보이는 공간입니다.

가장 먼저 보여줄 첫 번째 시즌에서는 푸바오를 주인공으로 한 기획 전시가 있다는데요.

바오 하우스는 에버랜드 글로벌페어 지역 내 실내 공간에 약 430㎡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방문객들은 12미터 높이의 초대형 판다 조형물 ‘자이언트 바오’를 시작으로 테마 갤러리인 ‘바오 하우스’와 실제 판다들을 만날 수 있는 ‘판다월드’까지 약 200미터의 판다 로드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인데요.

바오하우스에는 할부지의 손편지, 푸바오의 발자국 도장이 찍힌 ‘행복하세요’ 글귀, 할부지와 승히 이모의 책상과 더불어…

(ĸ) ŬŬ     Ʈ ÷ 100g, /ȭ, 2,

지난 11월 유튜브와 팬카페에서 진행된 ‘바오패밀리 팬아트 공모전’에 참여한, 팬들이 직접 손으로 만든 소중한 작품들도 바오 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판다 관련 손그림, 공예품 등 고객들의 작품 60여 점이 갤러리 벽면에 전시될 예정이고요.

푸바오 팬으로 유명한 방송인 전현무(무스키아), 레드벨벳 슬기, NCT 텐 등 셀럽들이 직접 그린 판다 팬아트 작품들도 특별 전시된다고 합니다.

홀로그램 포토존에서는 에버랜드 유튜브에서 조회수 1500만회 이상을 기록했던 ‘사육사 장화에 매달린 푸바오’ 영상을 고객이 사육사가 되어 재현해보는 경험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다양한 전시를 보여주는 바오 하우스는 회당 40명의 방문객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으며 방문객마다 체험 시간은 약 15분으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에버랜드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예약 제도인 스마트 줄서기를 사용하면 바오하우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앱을 쓰면 대기 시간 없이 편리하게 갤러리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에버랜드는 바오 하우스 오픈과 함께 푸바오를 컨셉으로 한 귀여운 신메뉴 먹거리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판다 컬러를 모티브로 초코 츄러스와 하얀 크림, 그리고 푸바오 뒷모습 모양의 초콜릿이 올려진 ‘바오 초코크림츄’, ‘바오 댓잎차’, ‘바오퐁당 핫초콜릿’ 등 푸바오 컨셉 신메뉴 3종은 바오 하우스 옆 판타스틱 티카페에서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푸바오와 관련된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바오하우스가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되네요~

사진 : 에버랜드, 에버랜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