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바오는 극호! 푸바오는 불호? 두 판다가 새단장 놀이터에서 180도 달라지는 이유
2024년 01월 09일

바뀐 놀이터에 완벽적응한 푸바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도 최근 엄마 아이바오를 따라 실내 놀이터 나들이에 나섰다고 해요. 그런데, 아이바오가 전과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바뀌기 전 높이 있던 플레이봉)

최근 판다월드의 실내 놀이터는 새 단장을 했습니다. 눈에 띄는 변화는 플레이봉의 위치가 낮아졌다는 점이에요.

높은 곳도 성큼성큼 걸어가는 딸 푸바오와 달리, 아이바오는 이전까지 높게 있던 플레이봉을 잘 건너가지 못했어요.

플레이봉 위에 당근이 있으면 그 좋아하는 당근을 포기하고 내려와서 푸바오에게 화풀이(?)하기도 했죠.

하지만 낮아진 후부턴 성큼성큼 걸어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ĸ) ŬŬ     Ʈ ÷ 100g, /ȭ, 2,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에게 시범을 보여주는 아이바오. 엄마를 따라 두 딸들도 플레이봉을 건너가며 잘 놀고 있어요.

한편, 첫째 푸바오도 새 놀이터에 발도장을 찍었습니다. 남천바오(남천나무)와 인사하고, 여기저기 마킹하며 푸공주답게 완벽적응한 모습이었죠.

다만, 바뀐 놀이터가 ‘딱 하나’ 아쉽다는 의견도 있었어요.

뚠빵공주 푸바오의 ‘곡예 쇼’를 못 보기 때문이죠! ㅎㅎ

우당퉁탕 장난꾸러기 푸바오는 높이 있는 플레이봉에서 그대로 몸을 한 바퀴 돌리는, 그야말로 곡예 같은 방법으로 내려오길 좋아했어요.

한 번 이 방법으로 내려오는 법을 익힌 후부턴 자주 이렇게 내려왔다고 해요.

이제 플레이봉이 낮은 곳으로 옮겨가 그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사랑스러운 바오가족이 새 놀이터에서도 재미있게 지내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