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푸바오 팬들이 활동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가수 부캐 ‘푸 레전드’ 푸바오의 신곡 발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는데요.
그것은 바로 팬들이 직접 합성한 노래하는 푸바오의 앨범 자켓이었습니다.
사진 속 푸바오는 산타 모자를 쓰고 야무지게 마이크를 잡은 뒤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었는데요.
팬들이 만든 설정에 의하면 푸바오의 이번 신곡 이름은 ‘울면 한 대’라고 하구요.
올해 개최된 ‘판다아카데미’어워즈에서 “올해의 아이콘” “올해의 노래” “올해의 귀염둥이” 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고 합니다.
‘울면 한 대’라는 노래는 모두가 눈물 흘리기보다는 웃는 날만 가득하길 바라며, 눈물을 흘리는 사람에게는 푸바오의 판판펀치로 응원해주겠다는 긍정적인 내용의 곡입니다.
푸바오는 이외에도 더블타이틀 곡 ‘루돌Fu 사슴코’를 공개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후 크래미 상을 비롯, 골든 바오상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쓴 아티스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전세계의 이모 삼촌들은 “푸바오와 할부지 막방때매 오열했는데 푸바오가 산타처럼 우리집에 오는건가요?” “판판 펀치는 업계포상” “울지말고 모두 웃는 모습으로 푸바오를 만나자” “난 맞고 싶진 않지만 푸바오는 보고싶어” “하품해도 한 대 맞는 건가요?”라는 등의 다양한 의견을 내보였습니다.
한편 해당 커뮤니티에는 실제로 강바오 할부지와 행복하게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는 푸바오의 모습도 여러 사진과 움짤로 올라왔는데요.
앙증맞은 성탄절 머리띠를 한 푸바오와 이 모습을 촬영하며 즐거워하는 강바오 할부지의 한 때가 보는 사람을 미소짓게 만듭니다.
푸바오와 할부지가 이번 성탄도 행복하게 보내기를 바랍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