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니까 바로 준비하시네요” 어제 에버랜드 찾은 팬들 하나같이 기뻐한 판다월드 방사장 모습
2025년 03월 06일

에버랜드 판다월드 주키퍼들의 세심함과 정성은 정말 자주봐도 볼 때마다 감탄이 나오고 감동적인 것 같습니다. 최근 판다월드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은 봄이 되자마자 바오들 방사장에서 업무를 하는 주키퍼들의 모습에 또 한번 기뻐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판다들은 사계절 중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도 좋아하지만 싱그러운 햇살과 바람, 그리고 다양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봄도 참 좋아합니다. 특히 감정 표현과 활동이 풍부한 우리 바오 가족들은 꽃과 나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봄을 참 좋아하는 편이죠.

그 중에서도 우리 복보, 푸바오는 유독 유채꽃을 좋아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판다월드에는 유채가 심어지고 있었습니다.

6일 에버랜드 판다월드를 방문한 많은 팬들은 주키퍼들이 아이들 방사장에 유채를 심어주는 모습을 봤다고 해요. 송영관 주키퍼는 삽을 들고 땅을 파 직접 유채꽃을 심어줬다고 하죠. 더욱 완연한 봄이 되는 4~5월에 맞춰 유채가 방사장에 활짝 피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작년 잠깐 유채를 경험했지만 제대로된 유채꽃을 아직 경험하지 못했죠. 아마 올해 활짝 유채가 피어나면 언니 푸바오가 그랬던 것처럼 아주 유채꽃을 좋아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봄이 되자마자 아이들을 위해 잊지 않고 유채꽃을 심어주는 판다월드의 세심한 정성에 팬들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ĸ) ŬŬ     Ʈ ÷ 100g, /ȭ, 2,

그러면서도 푸바오가 보면 참 좋아할텐데라는 생각도 지울 수 없죠. 여전히 푸바오는 공개되지 않고 비공개 구역에 있는데요. 외출을 한다고는 하지만 선수핑 기지에서 얼마나 나무와 꽃을 야외에 심어줬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유채하면 푸바오가 생각날 정도로 푸와 유채꽃의 관계는 정말 특별하죠. 그만큼 올해 방사장에도 유채꽃이 심어진다는 소식에 자연스럽게 푸바오가 이곳에 와서 유채꽃과 함께 행복하게 지내면 어떨까 하는 상상도 드는 것 같습니다.

팬들은 “우리 푸바오가 보면 정말 좋아할 것 같다” “올해는 루이후이가 유채를 뽑는 장면을 보겠네” “까먹지 않고 유채 심어주는 판다월드 감사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baoooooooong님, fubao_dot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