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직원들이 강아지 때문에 40분 간 합동 작전 펼친 이유
2022년 06월 28일

설레는 마음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가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잃어버리게 된다면 여행은 행복이 아닌 걱정과 염려로 가득 찰 것입니다.

최근 반려견과 함께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불꽃 쇼를 감상하다 생각보다 너무 큰 폭죽 소리에 놀라 달아난 반려견을 애타게 찾고 있다는 견주의 사연이 전해지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행복하게 불꽃 쇼를 감상하던 중 폭죽이 터지는 소리와 함께 반려견 ‘홍시’는 너무 놀라 재빨리 다른 곳으로 달아나버렸는데요.

너무 빨리 없어져버린 탓에 견주는 홍시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견주는 온라인뿐 아니라 전단지와 현수막을 게시하며 실종동물 수색 전문 업체에도 의뢰해 홍시를 찾는데 최선을 다했는데요.

(ĸ) ŬŬ     Ʈ ÷ 100g, /ȭ, 2,

이 소식을 접한 하이원리조트 직원들 또한 홍시를 유인하기 위해 리조트 야외 곳곳에 먹이와 물 그릇을 놓으며 구조에 동참했습니다.

모두의 간절한 마음이 통한 것인지 하이원리조트 정용국 차장과 박동수 과장은 리조트 근처 잔디광장에서 홍시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직원들과 합동 작전을 펼친 결과 40분만에 홍시를 무사히 구조할 수 있었습니다.

애타게 찾던 홍시를 다시 품에 안게 된 견주는 “홍시가 평소에 겁이 많아 혹시 사람들을 꺼려 영원히 못 찾을까 걱정했다”며 “최선을 다해 홍시를 찾아주신 하이원리조트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에 박동수 과장은 “홍시가 앞으로 건강하게 가족 품에서 안전하게 잘 지내길 바란다”며 반려견 간식 30개를 선물했다는 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