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덕이들의 사랑은 상상도 할 수 없겠습니다. 진심으로 푸바오를 사랑하고 아끼는 한 푸덕이가 보여준 정성에 많은 팬들이 진한 감동을 느끼고 있는데요.
최근 박스오피스 순위가 내려가고 있는 영화 ‘안녕, 할부지’를 향한 팬들의 응원은 여전합니다. 팬들은 N차 관람을 하며 영화와 할부지들, 그리고 푸바오를 향해 응원을 보내고 있는데요. 본인이 영화를 직접 보지 않아도 티켓을 예매하며 응원을 보내는 중이죠.
영화는 직접 보지 않지만 티켓을 예매하는 행위를 흔히 ‘내 영혼을 보낸다’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최근 전국 영화관에 자신의 영혼을 보내고 있는 한 푸덕이의 놀라운 정성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이 팬은 “월급이 들어와서 전국 곳곳 여행 보냈다”라며 실제 전국 영화관에 걸린 ‘안녕, 할부지’를 여러개 예매한 내역을 인증했습니다. 경기 분당부터 수원 인계, 대구이시아, 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부산 센텀시티, 대전, 용인, 울산 등 전국에 걸친 메가박스와 CGV 영화관을 통해 영화를 예매했다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영화 개봉 후 꾸준히 응원을 보내고 있는 팬이었습니다. 그는 “매일 하고 있는데 오늘은 조금 더 욕심을 냈다. 가족, 친구 그 누구도 지금까지 바오패밀리에 관심이 없어서 여기에 말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화 개봉 후 시간이 지나고 최근 극장가에 다양한 영화가 개봉하고 있는 만큼 ‘안녕, 할부지’의 예매율이 서서히 떨어지고 있지만 진심인 푸덕이들의 마음은 변치 않습니다. 여전히 푸바오와 할부지를 영화 예매를 통해 응원하며 사랑을 보내고 있는 푸덕이의 정성에 팬들 역시 진한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 돌멩이 정말 멋지다” “본받고 싶다” “나도 영혼 계속 보낼 예정이다” “영화 몇번 더 봐야겠다”라며 동참하는 분위기를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