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늘, ‘전지적 할부지 시점’으로 유명한 유튜브 채널 ‘말하는동물원 뿌빠TV’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 정체는 헐리우드 배우 잭 블랙!
갑자기 헐리우드 배우가 뿌빠TV에 출연하다니? 상상도 못했던 정체에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라고 있는데요.
그는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 시리즈의 주인공 ‘포’의 목소리 연기를 맡고 있어, 새로 개봉하는 영화 ‘쿵푸팬더4’ 홍보를 위해 뿌빠TV를 찾았다고 합니다. 그와 함께, 쿵푸 고수 ‘젠’ 역의 아콰피나도 뿌빠TV에 출연한다고 해요.
이들은 우리들의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 자매를 보며 폭풍 리액션을 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잭 블랙은 “이제 자신과 경쟁할 수 있는 한국 팬더를 만난 것 같다”고 전할 것이라 합니다
뜻밖의 소식을 접한 바오 가족 팬들은 “이게 왜 진짜야?”, “쿵푸팬더 개봉한대서 에버랜드랑 뭔가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런 것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상상도 못한 조합이다”, “우리 바오 가족 역시 월드스타다”, “잭 블랙이 뿌빠에??”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잭 블랙과 아콰피나가 등장하는 ‘말하는동물원 뿌빠TV’ 영상은 오늘 18일 오후 6시 공개됩니다. 한편 ‘쿵푸팬더4’는 오는 4월 10일 개봉한다고 하네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잭 블랙 인스타그램, 송바오 브런치, 에버랜드 티스토리 블로그, 유니버설 픽쳐스 ‘쿵푸팬더4’ 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