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단 한 개의 영상을 본 4만 명의 사람들은 코 끝이 찡해지면서 ‘좋아요’를 누를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강아지 소피는 오빠를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하지만 오빠는 멀리 있는 대학교에 공부하러 가서 반년 동안 만날 수 없었죠.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마침내 오빠가 돌아오는 날! 문이 열리고 사랑하는 오빠가 보이자 소피의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었습니다!
소피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오빠 얼굴에 뽀뽀를 엄청 하며 꼬리콥터를 돌렸는데요.
품에 안겼다가, 바닥에 내려갔다가. 오빠 뒤로 돌아갔다가, 다시 안겼다가 정신이 없습니다.
사람들에게는 짧게 느껴질 수 있는 반년이라지만 분명 강아지에게는 너무나 길었던 이별의 순간이었겠지요.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은 “소피는 오빠가 영영 사라진 줄 알았던 거예요” “강아지 꼬리가 금방이라도 날아갈 거 같아요” “오빠가 소피를 보자마자 편하게 핥으라고 안경을 벗은 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무수히 많은 키스의 수만큼 그리웠을 거예요” 등 마음 따뜻해지는 댓글을 달며 무수히 많은 ‘좋아요’를 눌렀다고 해요.
소피처럼 지금도 가족과 떨어져있는 세상 모든 강아지들이 반드시 행복한 재회를 하길 바랍니다!
출처 : red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