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안간힘을 썼음에도 돈 받기 위해 반려견 개 시장에 팔아버린 주인 행동 (+사진)
2022년 07월 07일

강아지를 개 시장에 판매하는 것은 불법으로 간주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도 중국에서는 개 시장에 강아지를 내다 파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근 목줄에 묶인 채 딱딱한 아스팔트 위에 개 시장으로 팔려가는 강아지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며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중년의 한 남성이 강아지를 목줄에 묶어 강제로 데리고 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강아지는 자신에게 일어날 불행한 일을 안다는 듯이 가지 않으려고 끝까지 버팅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ĸ) ŬŬ     Ʈ ÷ 100g, /ȭ, 2,

강아지의 강력한 저항에도 불구하고 남성은 자신을 따르려 하지 않는 강아지를 보며 목줄을 잡아당겨 아스팔트 도로에 몸이 다 끌리면서까지 데려갔습니다.

남성의 힘에 어쩔 수 없이 질질 끌려간 강아지는 결국 개 시장으로 팔려가는 철장 안에 갇히게 됐습니다.

꼼짝도 못할 정도로 작은 철장에 갇힌 강아지는 너무나도 두려운 표정을 지으며 벌벌 덜고 있었습니다.

정작 자신의 강아지를 개시장에 내다 판 남성은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돈을 세기에 바빴는데요.

주인의 욕심 때문에 개시장으로 팔려 나가게 된 강아지의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안타깝다” “법이 강화됐으면 좋겠다” “강아지 불쌍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