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바오와 루이후이 손녀들의 사이는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편견없는 사랑으로 바오가족을 최선을 다해 사랑해주는 강바오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바오 생각뿐이죠. 특히 루이와 후이가 성장하고, 어쩌면 독립을 해야하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강바오는 더욱 손녀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내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강철원 주키퍼는 단순 사육사로서 동물을 케어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가족처럼 판다들을 대해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이바오고, 러바오도, 푸바오도 그랬고 이제는 루이와 후이도 열렬히 사랑해주고 있는 진짜 할아버지 강할부지죠.
특히 최근 후이바오와 놀아주는 강바오 할부지의 모습이 공개되며 이들의 관계가 진짜 할아버지와 손녀와 같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바오는 여름이나 겨울이나 후이가 좋아하는 놀이로, 아이를 기쁘게 해주는 모습이었죠.
후이가 어떤 놀이에 기분이 좋고 흥분하는지 잘 알았던 강바오는 여름에는 물로, 겨울에는 눈으로 똑같이 놀아주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여름에는 후이에게 물장구를 쳐줬고, 눈이 쌓이자 눈으로 똑같이 놀아주는 모습이었는데 정말 할아버지처럼 ‘찐’으로 행복해하는 강바오의 모습이 사람들을 흐뭇하게 했습니다.
후이의 반응도 똑같았는데요. “할부지 그만해! 헤헤”라고 조금은 쨔즌이 나지만 은근히 재밌어하는 반응에 강할부지도 더욱 즐거워했던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grace_bao.f님, 바오오오오오오오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