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첫 돌을 비롯해 푸바오의 4번째 생일과 아이바오의 11번째 생일을 맞이하고 있는 판다월드. 귀여운 루이후이의 성공적인 첫 돌잔치가 열려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고, 아이바오 역시 귀여운 두 친구와 행복한 11번째 생일을 맞이했죠. 특히 푸바오는 현재 선수핑 기지에 있지만 판다월드에도 4번째 푸공주 생일을 축하하는 멋진 대나무 케이크가 설치되며 여전히 판다월드가 푸바오를 사랑한다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유일하게 바오 가족 중 수컷인 러바오는 딸들과 사랑스러운 아내의 생일에 참여하지 못했는데요. 독립 생활을 해야하는 러바오이기에 가까이에서 축하해주지는 못했지만 멀리서나마 가족들의 생일을 축하해줬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면서 팬들은 오는 7월 28일이 러바오에게 아주 중요한 날이라며 꼭 판다월드에 방문해 러바오를 만나자고 마음을 모으고 있는데요. 바로 든든한 바오 패밀리 가장 러부지의 12번째 생일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생일 파티를 하면서 혼자 떨어져 있던 러바오가 절대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더 많은 팬들이 방문해 러부지를 축하해주자는 팬들의 감동어린 마음이 모이고 있는 것인데요.
러바오는 번식기에 아이바오와 잠깐 만날 뿐 자녀들을 직접적으로 본 적도 없고 계속 홀로 지내고 있는 친구입니다. 아주 긍정적이고 활발하고 귀여운 친구이긴 하지만 러바오를 보는 팬들은 가끔 ‘짠한’ 기분이 들 때가 있죠.
그렇게 고생하는 러바오를 위해 생일만큼은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 러바오를 축하해주자는 마음이 모이고 있는 것입니다.
아마 판다월드 강바오, 송바오, 오바오 등 주키퍼 분들 역시 러바오를 너무도 사랑하기에 다른 바오 가족들 못지 않은 성대한 생일파티를 해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팬들은 “우리 러부지 너무 고생이 많아”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있길 바래 러바오” “러바오 너무 든든해” “생일 축하해 러바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에버랜드 공식